2015.11.03 ~ 2015.12.13
★★★☆
최애캐 : 이즈미 타카히라.
걍 그랬던 캐 : 사에키 코우타.
실시간으로 적음.
거의 갓난 애기 시절부터 함께 자란 소꿉친구! 제일 편한 사이라서 둘이 다투는 모습만 봐도 귀여워서 호호에미~
공통 루트 3,4장 클리어.
개인 루트 돌입.
1장. 이게 뭐야. ㅋㅋㅋ 둘다 풋풋하니 존귀 ㅋㅋㅋㅋㅋ.
근데 킨타로는 너무 우물쭈물함. 남자답게 뙇 하고 나서란 말이다!
2장. 어영부영 넘어 가는가 했는데 킨타로가 뙇 하고 남자다움을 발싼 하면서 고백 크리. 사귀기 시작.
뭔가 되게 풋풋하고 귀엽다.. 고교 동창 한테도 우리 사귄다! 라고 말할 때의 민나의 반응은 내 예상대로. ㅋㅋ 이마사라 ㅋㅋㅋㅋ.
3장. 우와 유노하 엄마 히도이.. 지금까지는 지고집 피우는 유노하가 별로다 싶었는데 엄마쪽이 더하네. 맘은 이해되지만 방법이 그지가틈. 유노하한테 사과해. 그리고 킨짱도 히도이 -_-
아 근데 ㅋㅋㅋ 이즈미랑 사라지는 유노하 보고 망상 빠지는 씬은 좀 대박인듯 ㅋㅋㅋ 쩔게 웃겼다 ㅋㅋㅋ 이래야 킨짱.
치요상 스고이 ㅋㅋㅋ 각코이 ㅋㅋㅋ
얘네 커플은 심각한 전개도 이렇게 개그로 승화되는가 ㅋㅋㅋ
코우타 쩐다 ㅋㅋㅋㅋㅋㅋ 웃음이 안멈춤 ㅋㅋㅋㅋㅋㅋ 경비원 협박하는거 봐 ㅋㅋㅋㅋ
엔딩 2.
엄마랑 화해 한다는 점에서 1보다 더 해피 같은 느낌이..? 킨타로는 정말 가족 같구나 ㅇㅇ
댄디한 킨타로 웃기구요 ㅋㅋㅋㅋ 돈 자랑 하려다가 실패한 건 더 웃기구요 ㅋㅋㅋㅋ 아 이 귀여운 자식 ㅋㅋㅋ
이야... 패션 디자이너 지망생은 혼자서 기모노도 만들줄 아냐며... 장르 치가쿠네?;; 굉장하다 유노하. ㄷㄷㄷ
결국엔 도쿄에서 취직까지 했지만 와카오카미와 디자이너의 직업을 양분해서 힘내겠다는듯?.... 해피 엔딩?
엔딩 1.
대타! 서브 캐러 소꿉친구 부부. 이번엔 아이까지 ㅋㅋㅋ
'유노하나' 브랜드. 티비에 나올 정도로 성공했구나.우와.
먼가 되게 진엔딩 삘나는 느낌. 구도가 이쁘다 이뻐.
모두에게 축복 받는 멋진 해피 엔딩이다. 진짜 진엔딩 느낌!!!
엔딩 2개 다 보고 나니 '새로운 손님이 왔슴다' 라는 문구 뜸. 바로 츠다켄으로 가야겠다.
오마케..... 내 요메는 일본 제일... 아니!!! 세계 제일로 귀여워!!!!!!!!!! ....로 끗.
노호홍~ 해 보이지만 사실은 국내에 모르는 사람이 없는 굴지의 대기업 호텔 체인 '카츠라기 홀딩스' 의 후계자! 온조시!!.. 배경 멋지다...'ㅠ')/
공통 1장. 2,3,4장 까지 모두 공통 스킵. 나오군 군데군데 선택지들도 별달리?.. 천연 군. 답다. ㅇㅇ
사리게나~쿠 유노하짱을 들었다 놨다 ㅋㅋㅋ 천연 다라시?.. 본인이 의도한게 아니니까?.
근데 안경 벗은게 훨씬 더 남자답고 잘생겼음. 아니 본판이 잘생기긴 했는데 ㅋㅋㅋ
개인루트 돌입.
1장. 항상 유노하 보고 '오셋카이 오셋카이' 말 많던(?) 나오군이, 유노하의 영향을 받아서 인가.. 단 하루 묶고가는 손님들을 위해서라도 마음으로 부터 정성을 다해, 자기 식으로 대접하는 모습이 확실히 발전이라면 발전인가.. 둘 다 착하기 그지 없는거 같아서 보고 있으니 따뜻.
나오마사 ㅋㅋㅋㅋ 직구 ㅋㅋㅋㅋ 직구스기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으로선 좋아하지만 남자로서 본 적이 없다면, 일단 사귀고 봅시다!. 나를 좋아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사귀어줘엿!... 박력 0ㅅ0..... 근데 이거 현실에서는 다메나 패턴 인거 같은데 ^^;;. 게임이니까 마아.. 이이까.
사귀게 되자 마자 직원들 앞에서 공표 쩜 ㅋㅋㅋ 대놓고 '내 것이니까'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나오. 직구구나 정말..
으아아아아! 첫 데이트! 근데 이케멘!!! 이케멘이 나타났다!!! 이거 머야 ;ㅅ;. 그냥 안경만 벗어도 잘생겼다 싶었는데 제대로 차려입고 머리 풀고 안경 벗으니 완전 존잘 ㅠㅠ)b.
데이트에 헬리콥터 제안!. 가게에 사람이 꽉차면 걍 하루 통채로 빌린다!... 사스가 온조시. ㅎㄷㄷ.
조금씩 즈레가 생기고 있는 커플... 터질 거 같아서 보고있으면 조마조마 하다.
으아 남자다워 +_+!. 논땅 연기력 짱. 불량배 해치우는 남친 포지션은 언제 봐도 멋지다 //ㅅ//
아; 예상은 했지만 여자한테 인기 많았구나. 온조시..라는 것도 있었을 거고, 그런거 없이도 유노하 왈 '연예인 오오라'가 풍기는 도련님 패션의 비쥬얼도 분명 한 몫 했을 듯.
질투심 쩔고 독점욕도 상당하고.. 사스가 온조시! (3번 말한다) ㅋㅋㅋㅋ 먼가 자기 마음 가는대로 거리낄 거 없이 간달까. 멋지긴 하다만.
아..불길한 예감;.
2장. 초 유명 의류 회사의 최종 시험 후보로 발탁된 유노하... 예감 적중?;;.
유노하가 최종 후보에 오른 대신, 제대로 올라야 했던 사람이 갑자기 취소 당하는 일이 나오는구나... 이건 사스가니 감쌀 수 없다 나오군.
난 그저 당신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 이게 이유. 오로지 유노하가 기뻐 할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는 점에서 이미 차원이 다르긴 하구나.
살고 있는 세계가 다르다..라는 말을 이런 식으로 알게 되는건 상당히 불편한 전개인듯.. 끄응.
왜 유노하가 슬퍼하는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대로는 안된다' 라고 생각하는 점에서 구제불능의 오봇쨔마가 아니라는게 느껴져서 그건 다행이다.
3장. 꿈을 가진 사람은 강하다.. 흐음... 코우타도 유노하도 이해는 된다. 되는데, 난 삐뚤어진 사람이라서 이런 소리 해대는거 보면 좀 어이도 없고 답답도 하고 그래. 갑자기 나오군 쪽으로 마음이 기우는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 ( "). 특히 코우타는 대체 니가 그런 소리 할 자격이 있는가!!! ...라고 소리쳐 주고 싶네. 말은 릿빠지. 본인 루트에서 우지우지 한거 생각해보면 -_-.
불량배 후타타비!! 우와 나오군. 반말이야 반말. 첨본다. 불량배 한테만 하는게 아니라 유노하 한테도 '오마에' 요바와리!..가..각꼬이 //ㅅ//.
호신술 배웠구나.. 온조시!! (4번째 ㅋㅋㅋㅋ)
헤에... 난 또 유노하 쪽에서 거부하는가 했는데 나오군 쪽에서 머리를 식히고 싶으니 거리 두자고 하는구나...
'유노하'...가 아니라 '와카오카미'...네. 흐음.
이즈미 나이스 샷 ㅋㅋㅋㅋㅋ 어느 루트든 간에 찰지게 메인 커플을 도발하고 붙여 주는구나 ㅋㅋㅋ
헐 ㅋㅋㅋㅋ 나오군 테즈쿠리 에이프런!!! ... 이남자 못하는게 뭐죠?;; 천연을 빙자한 천재계 인가 0ㅅ0
엔딩 2. 에... 음... 꿈을 응원한다라....
그놈의 '수년 후'.... 그래도 얘들은 서로 연락이라도 하고 있는듯 하니 다행인가 -_-
본격 경영인!!! 머리도 잘랐어!! 존잘!!!! 꺄 //ㅁ//
나오군 어른이 되었구나... "계약 성립은 키스 입니다 ^^ "
엔딩 1. 와카오카미 겸 패션 디자이너 ㅋㅋㅋㅋ
원거리 연애 인데도 뭔가 따뜻한 기분.
불량배 3번째 ㅋㅋㅋㅋ 이쯤 되면 릿빠나 조연인데? ㅋㅋㅋㅋㅋ이런 우연이 어딨지 ㅋㅋㅋ 심지어 개과천선 ㅋㅋㅋㅋㅋㅋ
나오군 ㅋㅋㅋ 즈루카시코이 !!!
근데 얘들은 사귄지 몇 년이 흘러도 존댓말이 냐 나오... 반말 버젼 존멋 이였는데 ㅠㅠ
후일담. 좋아하는 여친에게 한 번 더 반했다... 아~ 니에니에. (써근미소)
........근데 앞의 얘들은 다 프로포즈 시츄인데 왜 얘만.. 역시 온조시랑 그렇게 쉽게 결혼할 수 없나?; 사는 곳도 다르고 하니?;. 다른 얘들이야 자기 직장 그만두고 후쿠지로에 오지만 나오마사는 확실히 그게 쉽진 않을거 같고..;
후쿠쥬로의 라이벌(?...이라고 치기에는 너무 거대한 곳이긴 하나;) 격인 세이호카쿠의 종업원. 백날 천날 후쿠쥬로에 들락날락 거리면서 유노하한테 추파(..) 던지는 챠라챠라한 남자.
공통 루트 2,3,4장 스킵..... 인데 이즈미는 생각 한 거 보다 올바른 사람인 듯. 그리고 카츠라기 할부지가 대번에 알아볼 정도로 나름 잘나가는? 부잣집 도련님 인가...?;;;. 호오..(급 호감<)
에?; 이즈미의 친구라는 히카루군?;; 여튼 이 사람, 진짜 '복면 조사원' 이였어..!!!.. 다른 캐러 루트에서는 그냥 손님으로 나오고 끝나더니 헐 ㅋㅋㅋ 리얼 그랬다니 @_@. 거기다 이즈미는 대놓고 '점수 좋게 해줘' 라고 부탁까지 해주고 있어.. 이녀석 진짜 애매모호!.
1장. 매..매수!?!?!? ... 이건 사스가니 감쌀 수 없다 이즈미. 뭘 꾸미고 있는거지?;
에.... 그냥 종업원이 아니라 총지배인 이시랍니다. 네 ㅋㅋㅋ 헐 ㅋㅋㅋㅋ.
형님 등장!.. '이즈미 그룹' 이라구요?;; '그룹' 계열의 오봇쨔마 였단 말인가 여기도..!!! (동공지진). 한 게임에 온조시, 오봇쨔마가 둘이나 등장하다니.. 유노하 신데렐라 제대로 되는구나;
이즈미 타카유키 형님. 목소리가 꽤 익숙하다 싶어서 찾아봤더니 미우라상 이시...음.. 내가 아는 니가테인 그 분이긴 한데, 이런 딱딱한 연기 톤은 괜찮으시구나 ^^;
후쿠쥬로를 매수해서 세이호카쿠의 별관으로 삼겠다라.. 정말 제멋대로 구나;. 주인들이 허락 안하는데?.
아니 근데 생각을 해보니, 이즈미는 어차피 처음부터 '이런 목적'으로 후쿠쥬로에 들락날락 했을거 아니야. 그런 데다가 히카루군 한테는 후쿠쥬로 좋은 점수를 부탁하지 않나. 도세 매수 할 생각이였으면서 무슨 짓이지?; 이해 불능.
이즈미 뻔뻔하다.(..) 태연하게 얼굴을 보이다니 두들겨 맞아도 시원찮을 텐데. 거기다가 포기하는가 했더니 전화질 까지 하면서 들어왔어. 행동력 스게 0ㅅ0
'이즈미상과 대화를 시작 한지 수 분. 내가 이성을 총동원 하지 않았다면 이즈미상을 5번은 줘팼을 거다......그렇지만, 난 어른이므로 상상 안에서 만으로 참았다' < ㅋㅋㅋㅋㅋㅋㅋ 유노하 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즈미 코노야로. 내 주먹이 운다 울어. 유노하짱 프로 의식 쩔어 ㅠㅠ)b.
기.정.사.실?. 이...이녀석... 아오 순간 성질이 확 -_-+. 매수를 위해서 염탐하러 왔다는건, 얘가 총지배인 이라는걸 알고 나서 바로 짐작 하긴 했지만.. 역시 유노하가 상처 받는건 어쩔 수 없구나 ㅠ 이런 상황에서 '너를 좋아한다' 라든가 '둘이서 다 내던지고 도쿄에 올라가서 같이 살래?' ..라고 말하는 거 자체가 비겁해 이녀석아.
'적대 관계' 선언 이라.. 덤벼 -_-+. 대놓고 미움 받고 싶어서 야단이 났구나 이즈미. 스스로 나서서 조롱하고 비웃고.
킨타로 ㅋㅋㅋ 소금 ㅋㅋㅋ 진짜 소금 뿌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쿠지로의 '아이돌' ㅋㅋㅋ 대책 이랍시고 내놓은게 어째서 이건가. 츳코미 ㅋㅋㅋㅋ
흠, 형한테 의견 한 번 제대로 내지 못하는 소심한 이즈미라니. 안 어울려도 너무 안 어울리네.
2장. 뻔뻔하다 이즈미 (22222). 그리고 철벽 강하다 유노하 ㅋㅋㅋㅋ.
보통 적대 관계 선언 하고서 이렇게 태연하게 말 끝마다 '☆' 붙여가면서 다시 등장하진 않을 건데. 여러모로 이 게임의 캐러들은 보통 연애 겜 캐러들과는 다른 느낌. 신선해서 재밌지만.
'손님으로서 이 곳에 있는 한, 나를 '가족'이라고 생각해 주지 않을래? '.. 엉뚱 쩔어. 정말 뭘 하고 싶은걸까 이즈미는.
기모노까지 갈아 입고 후쿠쥬로의 종업원역을 충실히 해내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 어울리지만;
이즈미는 진짜로 뭘 생각 하는 거지. 1장에서의 모습과 2장에서의 모습이 너무 달라 -_-;;. 유노하에 대한 마음은 진심인거 같기도 한데..?
진심.. 이구나. 에라이. 좀 더 빨리 솔직해 질 것이지.
우와 형님 치사해;; 세이호카쿠에 진짜 아이돌을 불러서 라이브화... 스케일 차이;;.
이즈미 잘한다!!!! 형님 한테 대놓고 대들기 시전!
으앜ㅋㅋㅋ 유노하 ㅋㅋㅋㅋ 형님 한테 물세례 추가 ㅋㅋㅋ 동생은 소금 세례 형님은 물 세례 ㅋㅋㅋ 후쿠쥬로는 와카오카미 부터 종업원까지 다들 대담하닷 ㅋㅋㅋ
이즈미...가...각꼬이 ㅠㅠㅠㅠ 킴료는 더 각꼬이 ㅠㅠㅠㅠ
이 멤버들 중에선 제일 연상.... 어... 미안 이즈미. 나도 잊고 있었다 :Q
믿어 달라는 이즈미. 그러나 다들 단호해 ㅋㅋㅋㅋ '호감도는 땅끝의 끝까지 떨어졌으니 더 떨어질 데도 없다.'라고 낙관적인지 뭔지 모를 위로도 해준다 ㅋㅋㅋ 밍나 야사...시? ㅋㅋㅋㅋ
이로서 이즈미는 무사히 적편에서 우리편 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3장. 형제 사이긴 하지만 처음부터 상사와 부하 같은 느낌이였다고 하고, 세이호카쿠의 지배인 또한 자신이 하고 싶어서 한 일도 아니고... 어쩐지 마스마스 나오군이랑 비슷한 느낌이구나.
어딜 가도 이즈미 타카히라의 본인이 아니라 이즈미 그룹의 차남, 잘난 형과의 비교. 그래서 포기하기로 했다고.
자신을 특별한 눈으로 보지 않는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따뜻한 곳' 이라고, 이래나 저래나 후쿠쥬로를 소중히 생각하는건 이즈미도 마찬가지.
와;; 얘네 왜 이렇게 두근두근. 서로 좋아하는게 눈에 훤히 티가 나는데 솔직해 질 수 없는 유노하도 귀엽고 이미 제대로 반하게 되었다면서 진지해지는 이즈미도 그렇고. 오오.. 귀여워 //ㅅ//
한 동안 보이지 않는다 했더니,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힘을 동원해서 형과 맞서려는 이즈미. 그리고 응원하는 유노하.
그리고 승리했다.. 멋있어.. ㅠㅠ 정말 최선을 다했구나. 그리고 이즈미 형님은 그냥 오만불손 한 게 아니라 동생을 나름 평가해 주고 지켜봐준 ...이이 히토?.. 일지도 모르는 사람 이라고 판명. ㅋㅋ 이 게임은 완전 악역이라곤 딱 한 명 밖에 없구나 (..).
에?... 안그래도, 다른 얘들 루트와는 달리 엔딩이 아니라 개인 루트 시점에서 유노하가 '와카오카미를 계속 하겠다' 라고 결심 한게 특이하다 싶었더니, 이즈미 또한 엔딩 들어가기 전에 '후쿠쥬로에서 일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라고 발표. 으응? ㅋㅋㅋ 얘들 빠르다 빨라.
엔딩 2. 엔딩 1 전개에서는 흐지부지 됬던 '아이돌 계획'이 그대로 실현 되네. ㅋㅋㅋㅋ.
이즈미 '하츠코이' 발언. 헤에... 30 다되가는 오토나가!!
cg 쩐다 ㅋㅋㅋㅋㅋㅋ '사이카와 스프링 4'. 줄여서 'SS4' ! 신인(?) 아이돌! ㅋㅋㅋㅋㅋ 뒤에서 똥 씹은 표정의 코우타가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나머지 셋은 키라키라 하다! 코우타 ㅋㅋㅋㅋㅋㅋㅋ '사이카와의 저주문 요리 마스터 코우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 ? 전국 레벨의 아이돌이 되어 버렸어? (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을 제대로 된 인간으로 갱생 시켜준 것에 대한 감사로, 매수 건은 백지로 돌리자' . ㅋㅋㅋㅋ 형님 ㅋㅋㅋㅋ 좀 ㅋㅋㅋ.
네. 뭐 이상은 좋지. 좋다고. .... 그놈의 '몇 년 후'.
'사에키 나오타로' 는 좀 웃겼다. ㅋㅋㅋㅋㅋ 밍나의 이름. ㅋㅋㅋㅋ
이즈미 그룹의 브라이들 사업부... 흐음.. 그래, 뭐 자신의 힘으로 성공해서 만난 다는 것도 보기는 나쁘지 않지만... 후쿠쥬로랑 상관없는 데다가 세이호카쿠 라는게 걸려도 무지하게 걸린다. 내 와가마마 겠지만.
그리고 기약 없는 이별 후에 우연으로 부터의 만남. 이런거 싫어한다. 흥.
엔딩 1. 경영 컨설턴트로 후쿠쥬로에 무사 입성 1년 째!
그러나 유노하 짱은 같은 지붕 아래에 살아도 '절도 있는 교제!'를 외치고 ㅋㅋㅋ 결국엔 침대에 숨어 들어가고 만 이즈미상 이였다고 합니다. ( ")
프로포즈 답 받았어.. 좀 짧은거 같지만.. 잘됬다 잘됬어 이즈미 ^_^)/
....근데 이즈미. 유노하 보다 8살이나 많구나.. 이쪽도 좀 범죄격 ( ")
오마케. .. 나이 값도 못하게 긴타로와 유노하 사이를 무지하게 질투하는 이즈미군 데시따~... 이 커플은 묘하게 나이 차이가 있는데도 유노하 쪽이 연상 같이 보일 때가 있다니깐 ( ").
'여성향 (비타) > 오토메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戦場の円舞曲 (0) | 2017.08.19 |
---|---|
ニル・アドミラリの天秤 帝都幻惑綺譚 (0) | 2017.07.18 |
猛獣たちとお姫様 (0) | 2016.09.10 |
ピリオドキューブ ~鳥籠のアマデウス~ (0) | 2016.07.31 |
百華夜光 (0) | 2016.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