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3
2018.10.03 ~ 2018.10.28
★★★★
플레이 타임 : 51시간 22분 47초.
트로피 : 78%
플삼판 표지 찾기 어려워.. ㅇ>-<..
현재 진행 상황 시퀸스 4. 플탐 7시간.
10/19.
시퀸스 9 후반. 플탐 41시간.
트로피 44%
발명품 완료, 연감 페이지 완료, 농지에 부가 캐러 장착 완료, 해상 임무 4개 완료, 12개의 나포 계약 완료.
아킬라호 풀 업글 완료, 전 구역 해방 및, 부하 어쌔신 6명 전원 획득...
머스킷 이중 살인, 수송대 약탈, 인간 방패, 부하 암살자 어쌔신 등급 완료.. 등등
마아.. 이것도 할 수 있는거 다 하고 넘어가려고 들다 보니 시간대가 급수적으로 늘으날 듯.
시퀸스 자체는 12 까지긴 하지만 클럽 미션 3까지 끝내야 하고 다른 부가 트로피 생각하니 앞으로도 20시간? 최장? 까지는 더 할 수 있을 듯.
여전히 어크 2 보다는 어려워서 전투 때 마다 방심하면 지금도 빨피가 되긴 하지만.. ㅠㅠ.. 이건 내컨트롤 실력 문제려니 하고 그냥 포기.
카운터 킬 자체가 어려운걸.. 제길.. 적들은 긴 장총이고 ㅇ>-<...
중반까지는 적 상대하는게 너무 어렵고 사냥도 거지같이 힘들어서 (QTE 진짜 싫음 지금도 싫음 ㅍ_ㅍ), 때려쳐 버릴까 했는데.. 역시 끈기를 가지고 하다보면 그럭저럭 할 수 있게 되는 듯 'ㅂ').
10/22
시퀸스 11 돌입부. 플탐 46시간.
트로피 57%.
대포, 현대편, 로프다트로 매달기 등등 추가적인거 획득.
근데... 클럽 미션 중 하나 하기로 해서 개척자 미션 선택한건 좋은데... 그래. 백번 양보해서 지하도는.. 뉴욕 지하도 지도 보고 어떻게 한다고는 치는데.. 후.... 각 구역 지도 80% 찍는거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 싶은데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뉴욕이랑 보스턴은 어찌어찌 해보겠는데 국경지대는 쌰앙.. ㅍ_ㅍ..
나 진짜 사냥 QTE 너무 못한단 말야.. ㅇ>-<... 세상에 엘크 뿔에 치여서 죽는다고 지금도! 지금도! 50시간 찍어가는 지금도!!!
이거 컴으로 하면 좀더 자신있게 할 수 있을려나.... 일단 패드로는 내가 죽자고 버튼 두들겨도 안됨. 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이거 안맞아. 말 위에서 활로 쏘거나 공중 암살 하거나 독타트 뿌리고 말지, 근접 전투는 엔딩까지도 안볼래.
그래서 수렵 클럽 미션은 무리야. 그렇다고 도둑이 자신 있는 것도 아니고, 싸움꾼 클럽이 자신 있는 것도 아니고.. 남은건 개척자 뿐인데 정말 레알 귀찮다.. ㅇ>-<...
하다가 정 안되면 포기하는걸로 하고.. 그거 외엔 농지 주민 스캔하는 거랑, 애니머스 축? 어쩌고 정도?.
예거 10명 죽이기는.. 내 컨트롤 실력이 아직도 발컨이라서 흠.... 왜 영상에서 보는거 처럼 안되지 -ㅅ-)...
버튼 설명을 다시 보려고 해도 전투쪽 메뉴얼을 못찾겠어. ㅋㅋㅋㅋㅋ ㅗ. 진짜 3 재미는 있는데 스트레스 너무 받기도 함.. 시바 ㅇ>-<
10/24.
시퀸스 종료. 현대 파트까지 종료. 엔딩롤 감상 다함 ㅋㅋㅋㅋㅋ.
플탐 49시간 쯤.
트로피 72%.
종료 후 보는 에필로그 임무 까지 다했는데... 아마 내 예상으로는 트로피 2개 이상은 더 획득 할 수 있을 듯.
보통 사람을 위한 백과사전, 전지역 잡화점에 손상되지 않는 모피 판매. < 이거 두개는 확실히 딸 수 있고..
클럽 1개 이상의 임무를 해내는거 이거.. 일단 워싱턴과의 대화를 다 채워야 하는데 이게 지금까지는 안채워져서.... 마지막에 보스턴에서 한 번 더 가능하다던데 여기서 안 따지면 이건 그냥 포기하는 걸로.
지명도가 최고인 상태에서 예거와 전투? 10명 이상 해치우는 거 있었는데 내 ㅋㅋㅋ 거지가튼 발컨으로는 이게 될리가..?
어제도 싸우다가 비 동기화 2번인가 봤어.
선상 전투에서 싸우는데 갑자기 비동기화 떠서 어?;; 했었는데 알고보니 불에 닿아서 그랬떤거. 그래도 형편없이 맞는거 보면 역시 난 어크 3 전투가 재밌지만 내 것으로 만들지는 못했다는게 실감나서.. ㅍ_ㅍ....
제길... 전투 튜토리얼 같은거 할 수 있는 메뉴라던가 하다못해 설명만 다시 읽어도 이렇게 억울하진 않겠다.. 여튼 영상에서 보여주는 분들 처럼 멋드러지게 싸우는건 애시당초 실패함. 싸움꾼 클럽 임무도 될리가 없지.. ㅗ.
만약 워싱턴 대화 다 채워지는거 같으면 과제 3번째 해야 하는데.. 어... 뉴욕과 보스턴 까지는 어째어째 80퍼는 채워 보겠는데 국경지대가 너무 자신 없다.... 그 노가다가 도저히 하기 싫다 싶으면 그냥 패스 해야지 뭐.
2개만 따면 75퍼센트 안 밖일거 같긴 함.. ㅠㅠ..
10/28
자체 종료.
플탐 51시간 22분.
트로피 78%
제일 귀찮았던 보통사람 백과사전까지 따고 종료.
미니 게임 3개는 도저히 하기 싫고 복잡해서 못해 먹겠고.. 예거 밤은... 그냥 병사를 상대해도 살까 말까 인데 예거를 10명 어떻게 죽이냐고 ㅍ_ㅍ.
시도해 볼까 싶다가도 스트레스 너무 받을거 같아서 걍 포기...
애니머스 핵은 1개만 하면 따지는줄 알았는데 전체 동기화라고 하길래 그 짓을 어떻게 하냐 싶어서 포기.
모든 시퀸스 100퍼도 마아 진작에 날려버렸고 ㅍ_ㅍ...
이것들 제외하고는 멀티 트로피 뿐인데 이건 원래 안하니까.
욕심 같아서는 80% 채우고 싶었지만 생각해봐도 저 두개는 무리 같아서. 미니겜도 예거밤도.
그래도 나름 시리즈 본편작 이라고 레레나 브후보다는 오래 걸리긴 했다.
포기 할거 같았던 클럽 우수회원을 다 따낸거 만으로도 난 충분히 노력했다고 생각함. ㅋㅋㅋㅋㅋ 존나 귀찮았어 존나.. ㅍ_ㅍ...
이제 드디어 플포로!!!! 넘어간다!!!! 로그땐 다시 돌아오겠지만 그건 50여시간 뒤의 일이고!! 꺄!!! >ㅂ<)!!